선교지소식 | Mission News

2022년 4월 노수빌, 이은옥 선교사 (인도) 기도편지

Author
seahopes
Date
2022-04-30 07:25
Views
210
4월의 기도 제목

우리는 주님의 은혜와 한결같이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 하시는 분과 함께 인도 어린이 교육선교회가 30주년을 맞았습니다. 주님의 무한하신 은헤 입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은혜며 상급입니다.

한국 어린이 교육 선교회에서 저를 인도 어린이들을 위해 파송한 지 31년이 넘어 새로운 세대를 기대 하게 되었습니다.

1992년 2월5일 개원 예배를 드리고 다섯명의 아이들과 함께 시작 하여 그 아이가 이제는 아빠가 되어 우리와 함깨 있다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지 우리의 자랑의 면류관이 어떠할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가 인도를 떠나던 그 날 부터 오늘까지 동역하고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 곁에 지금도 함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이며 위로가 되는지 모릅니다.
이제 한세대를 넘어 새로운 다음 새대를 기대 해 봅니다.

1. 오직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복음을 전하며 모든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교육의 혜택을 주는 선교회로 계속 쓰임받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센죤스 학교는 4월 새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교사들이 6명 필요하게 되었습니다.믿음과 실력이 있는 교사를 보내 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로고스 신학교 건축과 신학생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4.해피 차일드 선교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아들에게 전도 할수 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빅톨 의 은혜로운 결혼을 위해 기도 해주시고 결혼 후 학업도 잘 감당 하며 평생 함께 하나님 일 하며 살 수 있도록 기도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인도에서 노수빌 이은옥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