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 Mission News

2022년 2월 인도 이은옥 선교사 기도편지

Author
seahopes
Date
2022-02-14 07:09
Views
284
인도 어린이 교육 선교회
2월의 기도
할렐루야 안녕하세요 노 수빌 이은옥 선교사입니다. 그동안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로수빌 목사님께서는 코로나에서 완전히 건강해 져 다시 정상적인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 하실 때에 저희를 기억하여 주시고 인도에서 복음 전하는 일을 위하여 자속적으로 사용 하여 주시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1.해외 헌금 수령 허가 FCRA가 3월 까지 입니다. 5년 연장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 합니다.
2.로고스 신학교(에듀케이션 센터) 건축을 위하여. 신학생들을 통하여 서뱅골주에 100개 교회 개척과 성장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3.해피 차일드 선교원 1호가 2월내로 개원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선교원 사역 을 통하여 어려서 부터 말씀으로 성장 하도록 기도합니다.
4. 스마일 호스텔 아동들은 모두 건강 합니다. 남자 고등 학생 들을 위해 새로운 숙소를 마련 하였습니다.
여자 아이들도 모두 건강 하며 모든 아이들이 고등 학교 까지는 마칠수 있도록 기도 합니다.
5.주님의 은혜로 모든 학교마다 많은 신입생들이 입학 하였습니다. 이라영 선교사는 센죤스 스쿨에 독서 그룹을 만들어 지도 하고 있습니다.
학교 마다 독서 그룹이 만들어지도록
6.주님의 은혜로 어조이너골 교회에서 노인들을 위한 점심 도시락 제공이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진행 되고 있습니다. 곧 5곳에서 시작할수 있도록 기도 합니다.
7.센죤스 스쿨 학교 인가를 위해 교실 건축이 필요 합니다. 허가와 공사 필요한 모든것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8. 글로리아가 좋은 배필을 만나 함께 선교사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위해서.
9.다니엘 라영 빅토 온전히 쓰임받는 선교사 되기를 위해서 .
10.병원사역이 활기를 뛰고 있습니다. 재활 치료과가 개설 됩니다. 병원사역을 통해 치료의 역사와 구원의 역사 있기를 기도 합니다.
늘 주님과 함께 저희와 동행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수빌 이은옥 드림